로그인

이은용

'색소폰 하농' 각 파트별 강좌

{"title":"'\uc0c9\uc18c\ud3f0 \ud558\ub18d' \uac01 \ud30c\ud2b8\ubcc4 \uac15\uc88c","show_title":"1","post_type":"course","taxonomy":"course-cat","term":"saxophone-hanon","post_ids":"","course_style":"recent","featured_style":"general","masonry":"0","grid_columns":"clear3 col-md-4","column_width":"200","gutter":"30","grid_number":"6","infinite":"1","pagination":"1","grid_excerpt_length":"100","grid_link":"1","css_class":"","container_css":"","custom_css":""}
Loading..
No more to load

교본과 앨범

 

 

색소폰 하농

 

하농

탄탄한 기초를 위한 색소폰 테크닉 교재 [색소폰 하농]. 손가락을 완전히 독립시키기 위한 연습곡으로 많이 알려진 샤를르 루이 하농은 지금으로부터 약 170년전에 만들어진 책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많은 연주자에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하농이라는 이름은 사람의 이름이라기 보다 ‘손가락 연습곡’ 이라는 뜻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 피아노 외에 다양한 악기에도 적용시켜 많은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그 중 사람의 목소리와도 유사하다는 색소폰의 하농 교재는 전무했는데 다양한 연주 활동과 다년간의 강의 경험을 가진 이은용, 박각규 저자의 노력으로 체계적이면서 색소폰에 적합한 내용을 담은 [색소폰 하농]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 담긴 내용을 꾸준히 연습한다면 놀라운 색소폰 연주력의 향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색소폰 하농 구입하기

 


 

색소폰 축가곡집 결혼하는 날

 

결혼하는 날

『색소폰 축가곡집』은 총 17곡의 명곡이 수록되어있으며 테너색소폰, 알토색소폰으로 모두 연주 가능하도록 파트보도 수록하였다. 또한 피아노 반주를 위한 피아노 악보와, 피아노 MR도 준비되어있어 어디에서나 책 한 권으로 간편하게 연주 할 수 있다.

색소폰 축가곡집 결혼하는 날 구입하기

 


 

이은용의 색소폰 명곡집

 

이은용의 색소폰 명곡집

《이은용의 색소폰 명곡집》은 저자가 직접 편곡한 42곡의 애드립레퍼토리와 기본악보를 함께 담고 있다. 다양한 곡을 연주하기 원하는 학습자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교재를 찾는 강사들을 위한 책이다.

이은용의 색소폰 명곡집 구입하기

 


 

BEYOND THE ROAD

 

beyond the road

수록곡 설명
01. Back On Track : 끝없이 펼쳐진 West Coast의 해안 도로를 운전하면서 영감을 얻은 곡으로 신나고 경쾌한 리듬에 몸을 맡기며 드라이브할 때 들을 수 있도록 만든 곡이다.

02. Delicate : 이 곡은 제목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유리처럼 순수하고 맑은 마음, 깨질 듯한 여린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색소폰의 유리 같은 사운드와 공허함을 채워줄 퍼커션의 사운드 조화가 가감없이 발휘되었으며 듣는 분들의 마음이 힐링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곡했다.

03. Beyond The Road : 타이틀 곡은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 많은 고민 끝에 이 곡이 결정되었다. 작업을 하면서 서정적인 멜로디가 머리에서 떠나질 않는 이유이기도 했는데 뭔가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 앉히고, 기분 좋은 생각을 떠올리며 어디론가 떠나는 나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만든 곡이다.

04. Dana, My Love :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딸, 단아를 위한 곡이다. 녹음 하는 내내 떠올리면서 따뜻한 미소를 짓게 되는 참 예쁜 곡이다. 이 세상 딸에게 들려주고 엄마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이라고나 할까?

05. Starlights (In Albuquerque) : 밤 하늘을 수놓은 별빛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볼 수 있다는 것만큼 행복한 일도 없을 듯하다. 자동차 불빛조차 별빛처럼 보여 진다는 맑고 청명한 하늘로 알려진 뉴멕시코주의 앨버커키 (Albuquerque City). 그곳의 끝없이 펼쳐지는 밤 하늘을 생각하며 이 곡은 탄생하게 되었다.

06. Memorial Drive : 보스톤의 찰스강과 나란히 하고 있는 Memorial Drive는 미국 동부의 참 매력적인 길이다. 무언가 보스톤 사람들의 강직함 뿐만 아니라 그들의 열정을 느끼게 해주는 Memorial Drive 다시 한번 달려 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만든 곡이다.

07. Fresh Start : 새로운 시작, Fresh Start! 듣기만 해도 설레이는 말이다. 새로운 마음가짐, 한 발자국을 위한 도약, 그 즐거운 상상을 하며 만든 곡이다.

08. 희나리 : 고등학교 시절 같은 반이었던, 한 살 많은 언니가 있었다. 항상 말없이 책만 보던 그 언니가 흥얼거리는 노래를 우연히 듣게 되었고, 허스키한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는 사춘기인내 마음속을 싱숭생숭하게 만들어 놓았을 뿐만 아니라, 내 뇌리에 박혀 버렸다고나 할까? 한 번도 말을 건네 본 적 없는 그 언니에게, 처음으로 건넨 말이 “근데 이 노래 제목이... 뭐?” 그 언니는 피식 웃으며, “ 구창모의 희나리” 라고 말했고, 그 다음날 그 언니는 나에게 쪽지 한 장을 건네 주었다. 희나리 가사가 적힌 종이 한 장이었다. 그 가사는 내 머릿속에서 여전히 지워지지 않고 있으며 감수성 예민한 학창시절 감성을 떠올리며 이 노래는 선곡되었다.

09. Travels : 마이클 브레커의 Travels를 처음 들으며 몇 날 몇 일, 마음 두근거림이 있었다. 이어폰을끼고, 하염없이 길을 걸으며 끊임없이 이 곡을 듣고 또 들었다. 이 곡은 서정적이면서도 무게감 있는 베이스의 움직임에 더 할 나위 없이 따뜻한 색소폰의 음색으로 깊이 있고 따뜻하다. 그런 설레임을 이 앨범을 듣는 이들에게 전하고 싶어 연주했다.

10. Mama & Papa : 누구나 그렇듯이 엄마, 아빠란 글자를 떠올리면 아련함과 애잔함 그 안에 깊이를 알 수 없는 따뜻함이 있다.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관계 속에서 정의 할 수 없는 사랑의 크기를 떠 올려 본다.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11. 연 (緣): 인연이란 사람들 사이에 맺어지는 관계를 말한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 의미가 더욱더 깊어진다. 그리고 스쳐 지나가는 인연에도 감사한 마음이 든다. 이렇게 이 앨범도 소중한 인연들에 의해서 이 세상의 빛을 보게 된 것처럼. 감사하고 또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의미에서 만든 노래다.

BEYOND THE ROAD 앨범 듣기

 


 

top
  • 주식회사 MCMI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H25호
  • 대표자 : 이은용 ㅣ 사업자번호 : 541-86-00484
  • 사업자번호 : 541-86-00484 ㅣ 통신판매업 : 제2017-성남분당-0867호
  • 대표전화 : 031-8022-6999
  • Mail :info@mcmi.co.kr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김기훈

관리자 패널에서 메뉴 설정

©MCMI. ALL RIGHTS RESERVED